2017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소감설문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1. 방법 : 포탈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감소감평가 메뉴에서 실시

 

         2. 설문 실시 기간

            (1) 2017. 12. 15(금) 10:00 ~ 2018. 1. 4(목) 17:00 (성적공시 및 정정기간까지)

            (2) 수강소감결과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성적공시 시작일 2017. 12. 29 (금) 10:00 ~ 17:00 동안 수강소감설문을 일시중지하고 2017. 12. 29 (금) 17:00 이후 다시 실시함.

 

         3. 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전체 학부 개설과목 수강생

 

         4. 학과행정실, 기초교육원, 국제어학원, 자연계교육지원팀, 세종학사지원본부

             : 강의를 담당하는 교원/강사 및 수강 학생에게 붙임 안내문을 공지

 

         5. 전산개발부

            (1) 성적조회는 수강소감설문 실시후 12시간 이후 가능하도록 함

            (2) 교원/강사의 수강소감결과 조회 : 2018. 1. 10(수) 10:00 이후

            (3) 수강소감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 숙지 후 수강소감 작성하도록 함. 아래의 내용 팝업창 생성 요청                 

            (4) 추가된 선택문항인 핵심교양강의 평가에 대한 통계자료 생성

                 AMS - 교과 - [학부]수강소감자료관리 - 교원/강사별실시목록

                                                                       - 과목대비 개인별통계

                                                                       - 수강소감자료받기

 

학생 여러분,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입니다.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한 밑거름이 됩니다.

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죠?^^

 

Course evaluations are used to improve the quality of teaching and learning at Korea University.

We strongly encourage you to actively participate and to provide constructive feedback in a respectful way. Your opinion matters!

 

붙임: 1. 수강소감설문 안내문(교원) 1부.

        2. 수강소감 실시 안내문(학생) 1부.

        3. 수강소감설문 문항              1부.  끝.

학사지원본부장